8 février 2020 - No Comments!

위촉장 양식 다운로드

이 초대장에 대한 증빙 서류로서, 귀하는 그 사람과의 관계에 대한 증거를 첨부해야 하며, 배우자를 초대하는 경우 관계 증명이 있는 기간, 목적 및 재정 상태를 명확하게 명시해야 합니다. 인증서. 이 편지는 공식 기관인 독일 대사관을 다루기 때문에 공식 언어로 되어 있어야 합니다. 독일 초청장 형식에는 다음 정보가 포함되어야 합니다: 사이트를 찾은 후 사이트의 비자 페이지로 이동하여 비자 신청 시 요구 사항을 검색하십시오. 일반적으로 비자 신청에 필요한 것은 체크리스트의 형태입니다. 이 목록에서 노어니화가 필요한 문서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여기에는 초대장도 포함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여기에 가장 좋은 조언은 문서의 진위를 보여주기 때문에 모든 문서를 공증하는 것입니다. 우리 모두는 초대장을 잘 알고 있어야 합니다. 우리 삶의 어느 시점에서, 우리는 분명 수많은 권유를 받았으며, 각자 우리의 임재가 매우 감사하게 되는 특정 한 사건을 다루고 있습니다.

일반적인 샘플 초대장에는 호스트, 시간, 날짜 및 사건의 장소에 대한 정보가 포함됩니다. 또한 초대를 수락하는 방법도 지정합니다. 비자 목적으로 초청장을 작성하는 것은 호스트와 게스트 모두에게 위협적인 느낌을 주지만, 비자를 작성하는 과정은 그렇게 어렵지 않습니다. 영사관, 대사관 관계자 또는 신청자에게 편지를 주소. 신청자는 문서에 필요한 모든 정보를 제공해야 하는 매우 세심한 주의를 기울여야 합니다: 초청장을 작성하는 방법에 대한 보다 명확한 아이디어를 원하신다면 아래독일 비자 초청장 샘플을 살펴볼 수 있습니다. 근무하는 회사 또는 소속된 조직의 이름만 가질 수 있는 초대장을 사용할 수 없습니다. 독일 대사관은 귀하의 이름 없이 초대장을 수락하지 않습니다. 특정 교육을 위해 독일에 가거나 인턴십을 하는 경우 교육 기관이나 회사의 초청장도 필요합니다. 신청자에게 보내는 편지에 대해 언급하는 경우, 편지의 어조가 너무 공식적일 필요는 없습니다.

이는 신청자와 호스트가 친밀하거나 우호적인 관계를 맺고 있음을 나타냅니다. 이 기사에서는 첫 번째 섹션에서 설명하며, 다양한 유형의 초대장을 설명하고 두 번째 섹션에서는 초대장을 무료로 작성하는 방법을 설명합니다. 독일은 또한 많은 다른 나라가 할 수없는 건강 문제를 치료 할 수있는 좋은 의사와 병원을 많이 보유하고 있습니다. 독일 의사 나 병원에서 의료 처치가 필요한 경우 초대장이 있어야합니다. 위의 정보 이외에 당신은 또한 당신이 어떤 이벤트에 참석하려고하는 것처럼, 당신의 방문에 무엇을 할 것인지 설명하는 섹션을 제공해야합니다? 관심있는 장소를 방문하거나 단순히 자신의 집에 머물 계획. 자영업자이든 모국에 있는 회사에서 일하든, 독일에 방문할 회사의 초청장이 있어야 합니다. 관리자 나 이사와 같은 독일 사업을 담당하는 사람은 공식적으로 독일에 당신을 초대해야합니다. 초대장이 반드시 필수는 아니지만, 초대장을 가지고 있는 것이 좋습니다. 그것은 당신의 응용 프로그램을 평가하는 독일 대사관에 차이를 만들 수 있으며 비자를 얻기의 기회를 증가.

Published by: CestComment

Comments are closed.